• 컬렉션
  • 신제품
  • 베스트
  • 아울렛
  • 시계
  • 주얼리
  • 기타
  • 브랜드맵
  • 프로모션
    기획전 이벤트 타임세일 멤버쉽혜택
  • 돌핀 LIVE
    돌핀 TV 돌핀 magazine 돌핀 print
  •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Q&A 1:1 문의 정품인증
  • DOLPHIN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130
    남성프라자 6층 613호 지도 보러가기

    070-7510-3439

    leehyungoo@inscobee.com



    FAQ

    뒤로가기
    제목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DOLPHIN(ip:)

    작성일 2022-04-21

    조회 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제품 수령 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 이내의 경우 반품,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 사유가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070-7510-3439)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 상품포장재(기본케이스), 설명서, 보증서, 라벨, 그리고 사은품과 같은 구성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본사에서 배송료를 부담하나, 단순 고객 변심으로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료 6,000원이 발생됩니다.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료 발생)

    불량으로 접수하여 반품을 하였으나 불량이 아닐시에는 반품비 청구 문자가 발송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검수 후 결재하신 수단으로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카드결재로 환불이 되는 경우 카드사마다 취소반영기간이 상이합니다.

    정확한 기간을 확인하고자 하시는 경우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