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렉션
  • 신제품
  • 베스트
  • 아울렛
  • 시계
  • 주얼리
  • 기타
  • 브랜드맵
  • 프로모션
    기획전 이벤트 타임세일 멤버쉽혜택
  • 돌핀 LIVE
    돌핀 TV 돌핀 magazine 돌핀 print
  •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Q&A 1:1 문의 정품인증
  • DOLPHIN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130
    남성프라자 6층 613호 지도 보러가기

    070-7510-3439

    leehyungoo@inscobee.com



    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있고 상품이 없습니다.

    작성자 DOLPHIN(ip:)

    작성일 2022-04-21

    조회 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상품이 없어진 경우 해당 택배사를 통하여 이의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직접 기사님을 통해 택배를 받으신 경우, 파손으로 인한 반송요청 진행부탁드립니다.

    2. 위탁 수령하신 경우, 처음 수령하신 상태를 촬영한 후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파손신고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